구미 놀이공원 화재…토끼 등 동물 100마리 모두 폐사 아이고... 구미 놀이공원에서 화재가 발생했는데요...인명 피해는 없어서 큰 다행이지만, 놀이공원 동물들이 100여 마리 이상 폐사했다고 합니다ㅠㅠ 동물들이 목숨을 잃는 것도 너무나 가슴 아픈 일이네요...
그럼 소식 한번 보겠습니다. 19일 오전 2시 58분쯤, 경북 구미시 금오산 인근의 한 놀이공원 내 동물원에 불이 나 비닐하우스 7동을 태워 모두 2200여만원(소방서 추산)의 피해를 내고 1시간 20여분 만에 꺼졌다고 합니다. 이 불로 인명 피해는 없었지만, 동물원 인근 비닐하우스 7동이 모두 불에 탔고 현장에 있던 토끼와 물고기 등 동물 39종 100여 마리도 모두 불에 타 폐사했습니다 ㅠㅠ 아이고... 아비규환이었겠네요... 동물들이 무슨 죄가 있다고 가두어진 채 불에 타 죽다니 ㅠㅠ 정말 마음이 아픕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동물원 쪽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오늘 새벽 3시쯤 경북 구미의 한 놀이공원에서 불이 나 약 1시간 반 만에 꺼졌습니다.
이 불로 다친 사람은 없지만, 공원 내 동물원에 있던 물고기를 포함해 동물 100여 마리가 죽고, 비닐하우스 4개 동이 불에 탔습니다.
소방당국은 공원 내 동물원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과 피해 규모를 조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