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손민수 임라라 결혼 소감

손민수♥임라라 커플이 결혼 소식을 전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지난 16일에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코미디언 손민수♥임라라 커플이 9년 연애 끝에 결혼을 발표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손민수와 임라라는 회전 초밥집으로 향했다. 손민수는 임라라의 취향에 맞게 음식을 주문했고, 임라라는 초밥 접시를 산처럼 쌓아 먹기 시작했다. 임라라는 "제가 체대를 나와서 위가 크다"며 "운동할 때는 아무리 먹어도 살이 안 찐다. 그래서 평생 다이어트를 해야 한다. 위가 늘어나있다"라고 설명했다.



두 사람은 37접시를 먹은 후 밖으로 나왔고, 길거리에서 팬들과 함께 사진을 찍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후 두 사람은 카페로 향했다. 임라라는 "제가 커피를 좋아하는데 제 습관이 커피 마셨다고 거짓말하는 거였다. 커피 한 번 마시면 4천원이지 않나. 그 돈이 없어 마셨다고 말했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손민수는 과거 가난했던 개그 지망생 시절 임라라가 커피를 마시고 싶다고 말하면 혼자 카페에 보냈고 자신은 창 밖에서 캔커피 들고 짠 해줬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손민수는 "나중에 내가 돈 벌면 이것만은 아끼지 말자고 결심했던 게 커피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손민수와 임라라는 깜짝 결혼을 발표하며 "아직 이 상황이 안 믿긴다"고 말했다. 손민수는 "5월에 식을 올린다"라고 알렸고, 임라라는 "내가?"라며 믿지 못했다.

이어 손민수는 "결혼식 들어가는 거 상상하는데 살짝 눈물 나올 뻔 했다"고 심경을 전했고, 임라라 또한 "행복하게 잘 살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결국 손민수는 눈시울을 붉혔다. 그는 "그냥 '우리 결혼해요'가 아니라 너무 많은 일들이 지나가니까.."라며 9년 열애 끝에 결혼하게 된 소회를 전했다.

임라라는 무명 시절을 회상하며 "생각보다 돈이 없어서 1년 뒤에도 이 모양이면 무조건 헤어져야 된다고 편지를 썼다. 우리 둘은 사랑해도 헤어져야 한다. 사랑해도 헤어지기 싫으면 무조건 돈을 벌어야 한다"면서 "이렇게 된 게 신기하다"고 덧붙였다.

 

엔조이커플 사진 투척

 
 
 
 
 
 
 
 
 
 
 
 
 
 
 
 
 
 
 
 
 
 
 
 
 
 
 
 
 
 
 
 
 
 

 

 

 

엔조이커플은 손민수 182cm, 임라라 167cm로

모델 못지 않은 피지컬을 자랑하며

의류 모델로서의 활약을 보여주기도 했어요.

2020 후아유와 함께한 의류 광고에서

입은 옷들이 화제가 되며 무신사 룩북 TOP 3

오르며 그 인기를 증명하기도했어요.

구독자 및 팬들과의 소통에 부지런한 유튜버

구독자의 규모에 비해

구독자와의 소통이 상당히 활발한 편

영상이 업로드된지 얼마 안 된 시점에는 알림을 보고 들어온 구독자가 영상 시청자의 대다수인데, 이 때 달리는 거의 모든 댓글에 좋아요를 눌러주며 심심찮게 답글을 달아주기도 해요.

 

3년 전 유튜브 시작 초창기부터 지켜온 것이

며, 상당히 두터운 열성 구독자 층의 비결이라고 할 수 있죠.

또한 엔조이커플, 임라라, 손민수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라오는 게시물에서도 팬들과의 소통이 활발한 편이죠.

팬들의 댓글에 일일히 좋아요를 달아주는 모습을 거의 모든 게시물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팬미팅때 팬들과 했었던 약속을

잊지 않고 1년 뒤 팬들과 전화연결을 하는

컨텐츠를 통해

팬들에 대한 사랑을 아낌없이

보여 주기도했어요.

구독자 225만명에 달하는 인기 유튜브채널

'엔조이커플'의 손민수 임라라가 잠시 결별해요!

개그맨 출신 인기 유튜버 손민수 임라라는

23일 '엔조이커플'에서

혼자 인사드릴 것 같습니다'는 영상을 공개했죠

영상에서 임라라는

"이렇게 오래 공지 없이 영상을 올리지 않은 게 처음이다. 정말 크게 싸웠다. 우리도 동거가 처음이라 작은 것으로 싸우게 되더라. 풀어야 하는데 이야기 하다 더 싸우게 되더라"라며

민수는 자기 효능감이 중요한 사람이에요.

힘든 일이 있으면 더 새로운 일로

성취감을 느끼는 스타일이면

나는 안정감이 중요해 쉬어야 하는데

그게 안 맞았아요

라고했죠 ㅜㅜ

이에 손민수는

"라라는 집에서는 쉬어야 하는데 미안하다"고

전했죠